본문 바로가기
혜당서실 묵향일기

'오징어 게임 열풍' 서실까지...^

by 혜당이민지 2021. 10. 6.

달고나 뽑기
어제 •오늘
'오징어 게임 열풍' 서실까지...^

어젠, 세 번 망치고 성공한

'달고나 뽑기'를 글씨 쓰고 있는 제자 앞에 '툭'.... 놓곤 싱글거렸는데^~^

지난 6월에 입문하신 회원님의 단아한 묵향 아래... 서당개 다롱이는 쿨쿨~~명상 중?.

 

ㅎㅎ달고나 뽑기하시면서  오징어 게임..입문 하셨다는~~ㅎㅎ 

 "선생님 하트만 성공했어요.ㅎㅎ 
덕분에 재밌게 추억 놀이했네요. 감사합니다.^^"
       
'하트 숑숑' 이쁜 인증샷을 보고
오늘은, '달고나 달인' 될 것 같아 또~웃습니다^^

벗님 모두, 
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 
함께 합니다~

20211006
#혜당이민지쉼표

달고나 뽑기 4종류 중 하트만 성공하셨다는 청금샘 인증샷~~~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