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혜당이민지 프로필/작업노트

#당신이 나의 꽃이오...#먹빛춤사위_혜당이민지_혜당서예

by 혜당이민지 2017. 3. 17.

#당신이 나의 꽃이오...

수업 전, 잠시 파일 정리 중, 
마주한 기억 하나...., 덕분에 
나폴 나폴 봄 향기 스미네요~

그날, 참 좋은 향기를 품고 
계셨던 분을 위해, 
전시 현장에서 담았던 것 같네요^^

이 시간, 
벗님들의 행복한 주말을 기원하며
'지금' 함께 합니다.

행복한 주말 되셔요~~
.....20170317 / 3 pm 
.
.
들꽃이라 하지
향기가 있다 하지
하지만
그대 향기 어찌 
저 들판의 그 꽃에 
견주리오

당신이
나의 꽃이오

이천십사년 팔월 십사일 
이민지

 

#201703쉼표 #혜당서실 #天倪堂 
#먹빛춤사위 #혜당이민지